창고형 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가 침대프레임 및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하여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밀리 침대, 저상형 침대, 원목침대 등 국내외 생산되는 제품과 더불어 수입 매트리스 등 전 제품을 대폭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500평 대형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로 호텔 침대, 가죽침대, 수납형 침대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체형에 맞게 맞춤 제작도 가능하여 나만의 맞춤 세상의 단 하나뿐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총괄 매니저는 “우리가 생김새가 다르듯이 체형, 체질이 다 다르다. 이처럼 각기 다른 체형과 체질이 있는데도 정작 내 체형과 체질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제대로 쓰는 이들은 극히 드물다.”고 말하며 “사용자의 몸에 적합한지 꼼꼼하게 체크 하기보다는 주변 추천 또는 인터넷의 구매후기, tv광고 등 어떠한 브랜드를 할 것인지 신경을 쓰시는 구매자가 대부분이다. 어떠한 브랜드인지, 얼마의 가격대 인지보다 나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용인 가구단지 오끌리오는 평소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망설이던 이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황토 침대, 흙 쇼파, 돌소파 등도 슈퍼 세일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위치는 홈페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