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식 생활이 일반화되면서 쇼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가구로 자리 잡았다. 그로 인해 수많은 쇼파 브랜드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각기 내세우는 장점도 다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어떤 소파를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그중에서 최근 인기가 많은 소파는 바로 리클라이너인데 리클라이너 의자는 등받이 부분이 뒤로 넘어가는 편안한 안락의자를 뜻한다. 유명한 미드에 소개되어 유명해지기 시작한 리클라이너소파는 발 부분에 다리받침이 있고 목 뒷부분이 뒤로 젖혀지는 자동쇼파인데, 한번 앉아본 사람들은 리클라이너만 찾는다고 할 정도로 편안하다는 후기가 많다.

오랜 시간 쇼파에 앉아 휴식하는 것을 최고의 스트레스 해소로 꼽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는 만큼 리클라이너는 허리에도 좋고 매우 편안하여 혼인, 입주 쇼파는 물론 임산부나 수유의자를 찾는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하지만 리클라이너쇼파를 똑똑하게 제대로 고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이 있는데 우선 리클라이너는 기계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리클라이너를 전문적으로 만들고 취급하는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전문브랜드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플랭크체스트 전동쇼파는 까다롭게 리클라이너를 골라 선택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좋은 품질과 함께 뛰어난 심미성과 실용성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 중 하나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리클라이너 쇼파를 개발하는 쇼파 전문업체인 플랭크체스트는 혼자 사는 싱글들을 위한 1인용리클라이너소파부터 거실쇼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4인용리클라이너소파까지 다양한 구성의 리클라이너 쇼파를 취급하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으며, 저렴한 리클라이너 쇼파들과는 달리 전기용품 안전 인증서를 갖춘 제대로 된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편안한 착석감은 최대로 내기 위해 내장재에 35kg의 폼이 들어가 있으며 타 브랜드에서는 사용하고 있지 않은 점탄성폼 즉 고밀도 메모리폼 쿨젤까지 함께 사용하고 있고, 독일 오킨사 제품의 기계에 이태리 마스터사 제품의 가죽을 정밀하고 세밀하게 작업하여 부드럽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해 쇼파 상부에는 오리 털을 사용하여 보다 안락한 착석감과 함께 고급스러운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얻고 있다.

최근 안락의자를 겸한 수유의자로 플랭크체스트의 1인리클라이너를 선택하여 구매했다는 A씨는 "리클라이너 쪽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익히 알고는 있었지만 막상 앉아보니 허리도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다"라며 "보이지 않는 쇼파 내장재까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도 되고 품질보증이 10년인 점도 마음에 든다. 곧 다가오는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플랭크체스트 4인용리클라이너를 선물 드릴 예정"이라며 플랭크체스트의 자동쇼파를 추천했다. 

KCF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 1등을 수상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꽉 잡은 플랭크체스트는 SGS, FSC, CE 인증을 통해서도 안정성을 보장받았다. USB까지 장착하여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실용적으로 설계된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는 국내뿐만 아니라 영국과 일본, 중국, 미국, 홍콩, 캐나다 등 총 20여 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일산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플랭크체스트 홈페이지에서는 자세한 제작 과정을 포함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