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수입 전문업체 루모스가 주요 침대매트릭스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 ‘슈퍼세일1’을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1은 1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킹침대, 일체형매트리스, 메모리폼침대 등 인기 제품군에 대해 20~55%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루모스는 미국 내에서도 고급 신혼가구브랜드로 분류되는 킹스다운, 씰리, 템퍼 등의 매트리스제품을 한자리에서 종류별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이다.

전국 주요 가구점에 수입 매트리스침대 납품을 진행하고 있는 루모스는 해외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젊은 신혼부부들로부터 큰 주목받고 있다. 그 이유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루모스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매장에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루모스는 10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면서 제품을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체계적인 A/S 시스템으로 루모스는 사후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1 할인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