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에 위치한 경동 미르웰시티 대규모 가구단지가 2020년에 오픈을 시작해 2021년 신년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담청자 1등에게는 경차를 제공하는 것부터 시작해 냉장고 스타일러,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들을제공할 예정이다.

경동 미르웰시티는 지하 3층~지상 7층 1개동 규모의 지식산업체터와 1층 전체가 대규모 가구몰로 조성되어 있으며 총 전용면적 3,431㎡(1,038평)의 규모이다. 규모 만큼이나 50여개가 넘는 수입 및 국내 가구 브랜드들이 한곳에 모여 전시 되어 있다.

또한 이태리 · 미국 · 국내생산 등의 침대, 쇼파, 책상 등의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 중이다. 

주요 고객층이 여성인점을 고려 주차 공간이 넓기에 안전하게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분위기의 디스플레이 연출로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다.

현재 50여개 이상의 넘는 다양한 수입 및 국내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고 이외에 추가로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이 입점 예정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의 선택 폭이 더 넓혀질 예정이다.

경동가구몰은 백화점식 운영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환불과 교환이 발생된다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할 수 있어 고객 입장에서 안심하고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 하고 입점 업체간 네트워크를 강화해 서비스 품질, 만족도 및 편리성, 원활한 쇼핑이 가능토록 시스템화가 되어 있다.

경동가구몰은 매월 특정 브랜드 세일 이벤트는 물론이고 2021년 새해 맞이로 경품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당첨자 1등에게는 신차(레이)를 2등에게는 냉장고를 3등에게는 스타일러, 4등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혹은 강동가구몰 방문을 통해 이벤트 사항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