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평가구단지’는 경기 불황, 어려움 속에서 합리적인 가구세일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가구세일은 특히나 신혼부부 또는 입주를 기다리는 입주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입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보인다.

구평가구단지는 7만평 대규모로 다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전부 모여 있는 멀티 가구단지다. 한 눈에 다양한 인테리어디자인과 품질,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는 조건을 갖춘 공간으로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구평가구단지’에서는 거실가구인 소파, 테이블, 식탁 등을 비롯해서 침대, 장롱, 서랍장 등 생활에꼭 필요한 제품들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다양한 재질의 원목, 패브릭, 가죽 등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를 전부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경기 불황, 어려움 속 합리적인 가구세일’ 해당 관계자는 “구평가구단지 전 매장은 매일 소독, 방역이 이뤄지고 있고, 입장하시는 손님 모두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맞춤 제작으로 공간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 가구를 선택할 수도 있고, 집의 분위기나 인테리어를 고려해서 제품을 선택 및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매 월 다양한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주말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평가구단지가 준비한 새해맞이 신혼-입주-이사가구 집중세일 진행에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부산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된다.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다양한 할인진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및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