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루모스’가 1월 한달간 수입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대폭 할인된 소비자가에 공급하는 슈퍼세일1 행사를 실시 중이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의 슈퍼세일1 행사는 킹스다운매트리스, 이스턴킹침대 등 미국침대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며, 할인율은 20~55%(제품별 상이)다.

루모스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수입 침대를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루모스는 가격 경쟁력 외에도 퀸침대매트리스 등 사이즈별로 침대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의 높이나 색상, 각도 등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 원가로 출고되어 비용부담도 적은 편이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루모스는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어디서나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도록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슈퍼세일1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