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루모스'가 템퍼침대, 오바마침대로 유명한 스턴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 유명 브랜드의 주요 인기 침대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 슈퍼세일1을 진행하고 있다. 

루모스는 이번 슈퍼세일1 행사를 통해 수입 침대브랜드의 슈퍼킹매트리스, 퀸침대 등 종류별 신혼부부가구를 할인된 소비자가에 선보인다. 할인율은 20~55%(제품별 상이)이며, 행사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가구전문매장 루모스는 시흥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은 물론 호텔에까지 도매를 담당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 없이 해외 직수입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단순히 제품 가격만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전시장에서는 모션베드 등 모든 침대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한 수면전문가와 상담 후 자신의 수면 습관이나, 체질 등을 고려하여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침대프레임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 직접 주문제작 신청이 가능한데, 소비자는 스타일과 색상, 소재, 높이 등 여러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해 주문할 수 있다. 

루모스는 제조된 지 1~6개월 이내의 상품만을 취급하며,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거나 노후로 수리가 필요할 시 전국 가까운 매장에서 언제든지 A/S가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슈퍼세일1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