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토탈가구브랜드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가 2021 신년맞이 엔틱가구 특별행사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리빙 트렌드로 엔틱가구가 고객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카페나 식당 같은 대중적인 공간만이 아니라  신혼 가정이나 전원주택의 인테리어 제품으로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엔틱가구는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점이 있어 예비부부부터 결혼을 한 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에는 엔틱식탁, 엔틱테이블, 엔틱침대, 엔틱서랍, 엔틱수납장, 엔틱거실장, 엔틱의자, 엔틱쇼파 등  무겁지 않은 모던엔틱과 세미엔틱, 클래식엔틱스타일의 가구도 특별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경주가구백화점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는 엔틱가구 외에도 모던스타일가구, 북유럽스타일가구, 드라마협찬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와  원목가구의 침대, 장롱, 화장대, 서랍장 등 신년맞이 특별행사전으로 결혼 준비 또는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가구를 제공한다.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 관계자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엔틱 가구를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엔틱 가구로 주거공간을 업그레이드 시켜볼 수 있는 기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는 넓은 전시장과 유통 업체를 통하지 않고 국내에 직영공장을 운영하여 최소한의 원가와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경주 인근 지역 구미, 부산 등에서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를 찾아오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기회를 제공하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