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위치한 마이스터 일산본점은 이번 주말, 2021년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며 혼수가구인 세라믹식탁 및 패브릭소파 특가 할인 행사와 함께 신년맞이 행운 뽑기 이벤트 2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 20~30% 할인을 포함해 아쿠아클린소파 50% 할인 및 소파 구매 시 꿈꾸는요셉 아동가구는 원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뽑기 이벤트는 1등 상품으로는 스팀다리미, 2등은 메모리폼 토퍼, 3등은 메모리폼 베개, 4등은 LED 조명 액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참여가 가능한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주말 오전 이벤트는 이어 진행중이며 12시 이전 방문 및 계약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스터 매장은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가죽소파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 보면서 선택할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고 있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실내화를 갈아 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은 50%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이 제거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주변 입주아파트인 고덕자이,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등 다양한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특별한 할인혜택 또한 제공 중”라며 “주말에는 오후 7시 마감에서 8시 마감으로 운영시간을 늘렸으니 언제든 편안한 시간에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마이스터 매장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방문객의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