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일산가구거리 대표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패샤쇼가 2021년 4인용 패브릭소파 및 아쿠아클린 신소재 맞춤제작을 진행하고, 이와 함께 새로운 한 해 시작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럽산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세라믹식탁, 퀸매트리스를 298만원 파격특가에 제공하며 지난해 인기품목과 전시제품 및 신제품 가구를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예쁜인테리어가구에 어울리는 쿠션이나 스툴 등 리빙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일산가구단지 쇼파매장에서 제공한다. 298만원 혼수 입주신혼가구추천패키지 가구로는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파 커버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 포함)과 ▲퀸사이즈1500(메모리폼매트리스&포켓스프링 침대중 선택가능) 패키지세트이며 1월 31일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등 고객편의를 위해 쇼룸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패샤소파는 직접 전시중인 다양한 3.5인용쇼파, 4인용쇼파, 5인용쇼파, 6인용쇼파등 다양한 가구들을 언제든지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고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운영하며 판매중인 가구들을 소개하고 있다.

패샤의 새해특가 아쿠아텍스 페브릭소파는 자체공장 운영으로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3인에서 최대 8인용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원목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주문제작할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 패브릭과 이태리 에닐린 플러스 가죽 등 소재변경도 자유로워 개성 강한직영점의 인천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단지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수원동탄 및 남양주마석등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침대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한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의 수면스타일에 맞는 가장 적합한 침대의 선택을 돕기 위한 수면전문가를 상주시키는 한편, LED헤드조명형, 저상형, 수납형,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기능의 프레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평소 패샤 일산점과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정된 제품이 아닌 다양한 제품을 패키지 할인, 무료 배송, 특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원하는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산파주가구아울렛 패샤의 배송문의, A/S, 위치 등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고 전시 중인 거실가구추천들에 대한 문의사항 및 영업시간은 홈페이지나 블로그, 오프라인 쇼룸 방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