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시 상품 할인은 물론, 영수증 리뷰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수입 매트리스를 비롯해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종합 가구 전문 업체다. 수준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 가격으로 평택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와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소파가 있으며, 소파의 경우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을 가진 고가의 유럽, 남미산 황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 따르면 가죽 소파는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훌륭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패브릭 소파는 기본 소프트터치 원단, 오염 및 스크레치에 강한 테지도(Tejido) 원단 등을 사용해 물만으로도 얼룩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 관리가 쉽다. 아이가 있는 가정 등이라면 소파를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테지도 원단은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한 바 있다. 이 덕분에 유해물질 노출에 대한 걱정 없이 소파를 사용할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가구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섬세한 공정을 통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또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전시 상품 일부 할인을 비롯해 소파와 함께 세라믹 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 구매 시 추가로 30~50% 할인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소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파를 구매한 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평택가구단지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구매하고, 사은품도 받아가는 합리적 소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주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레닛 천안점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참조하거나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