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쇼 오포점’에서 성복역 롯데캐슬파크나인2차, 한양수자인성남마크뷰 입주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특가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쇼 오포점’은 작년 말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1층에는 샤무드소파, 원목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인기있는 가구들을 단품으로 전시해 놓았으며 2층에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세미엔틱가구 등 유명 브랜드에서 나오는 쇼룸 라인업들을 제시하고 있다. 

마지막 3층에는 명품수입가구인 프렌치가구, 프랑스가구, 이태리가구들을 제시하고 있어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들을 충족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가구쇼 오포점은 여러 가구들을 저렴하게 들여와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박리다매 판매 전략을 내세우고 있어 가격적으로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같은 경우에는 최대 70%까지 할인 구매가 가능하여 가성비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커튼과 블라인드, 침구류 같은 입주에 필요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제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2차, 한양수자인성남마크뷰에 입주하시는 분들을 비롯하여 타 아파트에 입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사은품 증정 할인행사 및 맞춤 상담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