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단지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이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는 2월 동구 지묘동 뉴웰시티 1,800세대를 비롯해 3월에는 남구 봉덕동 앞산 비스타 동원 431세대와 북구 복현 아이파크 585세대 입주가 예정돼 있다. 이처럼 신규 입주아파트의 입주 대상자들의 경우 트렌드에 맞는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의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곳으로, 1~2층으로 이뤄진 대규모 매장 내에 트렌드에 맞는 소파와 책상, 침대프레임,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넓은 매장에 전시된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어 대구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이곳에서 판매 중인 모든 소파는 100% 핸드메이드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패브릭소재 소파다. 아쿠아클린은 항균 효과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진드기나 곰파기 등을 억제할 수 있고, 내구성이 높아 대구가구단지 내에서도 유명한 제품이다. 

대구가구단지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이외에도 이태리 천연통가죽 소파 아동가구, 자연 그대로의 황토를 사용하고 습도 조절 및 공기청정 기능이 탁월한 황토볼이 들어간 온열기능이 되는 돌침대 흙침대, 돌쇼파, 흙쇼파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0% 뉴질랜드 산 소나무를 사용한 원목가구가 고품질을 자랑해 대구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100% 원목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가구의 내부, 하부와 같이 손이 닿을 수 있는 모든 부분을 세심히 마감하는 등 고풍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구가구단지 관계자는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1,2층 800평대 규모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장 규모가 넓어 입고된 제품 가짓수가 다양해 많은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밝혔다.

이어 “마들렌상점은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자 전국 각지 백화점에 입점돼 있기도 하다. 마들렌상점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협찬을 진행했다”면서 “이와 같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가구단지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의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 대상자 특별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 참조 및 유선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