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미국 영국 매트리스를 포함한 맞춤제작 침대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하는 1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집에서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 유명한 호텔에 납품되어 가장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는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제품을 국내에 수입하여 최저가에 도전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메모리폼 베개와 고급 소재의 방수기능이 있는 매트리스 커버 및 바디 필로우까지 100% 모두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급 수입 매트리스만을 취급하고 있는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은 템퍼, 씰리, 스펀트앤포스터, 배드보스 영국 왕실 로열 워런트를 수여받은 슬럼버랜드 등 고퀄리티를 비롯하여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는 쇼룸이다.

이에 럭셔리한 수입 매트리스 침대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해보며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경기, 화성, 봉담 인근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장기화 될 것으로 보여져 경제침체의 고통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드리고자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2021년 신축년 맞이 할인행사로 미국 영국 정품 매트리스와 호텔 침대는 물론이고 통원목, 가죽, 패브릭 소재의 프레임 세트구매 기획전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매장에 여러 브랜드와 다양한 매트리스로 인하여 침실가구 결정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침대 매트리스 전문 상담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다. 수면습관이나 침실환경에 맞는 가구를 고르기 위해 1:1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비교와 체험도 가능하고 연중무휴로 운영하므로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침대 프레임은 패브릭, 가죽, 통원목의 수종 선택 사이즈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쇼룸 1층에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 국내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입점이 되어 있기 때문에 거실가구 소파부터 주방가구 식탁, 침실가구 침대까지 한번에 구입 가능하여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주예정인 가족단위의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봉담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수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국내에 나오는 기존 사이즈의 매트리스도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맞춰 대형사이즈의 넓고 큰 크기로 주문 서비스가 맞춤 제작으로 가능하며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는 체험가능한 매장이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유선 전화를 통하여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비바블어게인 측에서는 “100년 이상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침대기술의 혁신을 이끌어 가는 선두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매트리스다. 그렇기에 매장에 정식입고된 만큼 수입 매트리스를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을 제시해 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