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비 테이블에서 첫 네이버쇼핑라이브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가 되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일상도 단조로워졌다. 지루한 일상을 탈피하고자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홈 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밝은 컬러를 이용하여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주는 화이트 계열의 인테리어가 유행을 타고 있다.

온 가족이 모여 밥을 먹는 식탁이기 때문에 음식을 흘렸을 때나 뜨거운 냄비를 올렸을 때 그을림 등 관리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많은 소비자들이 화이트 테이블 구매를 망설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지난 1월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레나비 테이블의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이 이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돌려놓았다.

레나비 테이블의 첫 번째 시리즈인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은 자작나무에 고기능성 HPL상판을 양면으로 붙인 후 북미산 오크 다리와의 완벽한 조합으로 완성해낸 동급대비 최고의 제품이다.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배치하여도 멋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친환경 자재 사용과 꼼꼼한 공정 과정으로 내구성, 내열성 등 기능성도 뛰어나다.

무엇보다 레나비 테이블은 까다로운 인증심사를 거쳐 친환경, KS 제품인증서는 물론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도 ISO 인증을 받은 곳으로 가구의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고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MD 광팔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박광현씨의 쇼호스트로서의 모습도 집중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소비자의 입장에서 설명을 잘 해주어 진행이 매끄러웠다는 평가를 받으며, 네이버 측에서도 제품력을 갖춘 브랜드와 전문성을 겸비한 진행으로 2월 1일 두 번째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가성비와 가심비 좋은 테이블을 파격적인 할인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