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순천점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순천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순천 가구할인매장인 '가구톡세상 순천점'은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애는 방법을 채택했다. 유통마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어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2천평에 이르는 규모의 가구할인매장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는 물론 앤틱에서 모던한 스타일까지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옮겨 다니지 않아도 한자리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분석해 구입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순천가구단지 가구톡세상 순천점의 소파는 종류별, 기능별, 컬러별로 다양한 소파들이 구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각도를 조절하면 침대처럼 편히 쉴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질 좋은 소재로 제작해 푹신함과 피부에 닿는 촉감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적절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새해를 기념하여 오는 1월 30일까지 장롱, 소파, 침대 등 모든 가구 일체를 전 품목 창고 대방출해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가구톡세상 순천점 대표는 "30년 전통을 지닌 가구점으로 뛰어난 가구 품질을 보장함과 동시에 체계적인 A/S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