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2021년 새해를 맞아 미국 수입매트리스할인매장 코지슬립에서는 새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퀸매트리스 가격에 프레임까지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

코지슬립의 대표적인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을 비롯해 명품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어룸, 미국직수입코르시카나 등 다양한 제품이 모두 행사에 포함된다.

신혼침대로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급증하는 이유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오랜 역사를 통해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은 뛰어나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에 수많은 제품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은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의 수면습관과 체형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친절한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혼수이사침대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씰리, 템퍼페딕, 썰타와 함께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공급하고 있으며, 떼라페딕, 베드보스, 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곳에서 직접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할인 편집샵이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침실 인테리어를 책임질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프레임이 원목, 천연가죽,패브릭, 스웨이드등의 소재로 파운데이션과 프레임, 전동프레임등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컬러와 사이즈, 재질까지 선택할 수 있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주문 제작을 할 수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성남위례, 남양주마석에 쇼룸을 운영중이며 코지슬립매트리스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