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아울렛 가구매장 ‘루모스’ 슈퍼싱글매트리스 등 1월 소비자가 할인
상태바
기흥아울렛 가구매장 ‘루모스’ 슈퍼싱글매트리스 등 1월 소비자가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1.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흥아울렛 가구매장 '루모스'가 슈퍼싱글매트리스,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 주요 인기 매트리스 제품을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월 한정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라 25일 밝혔다. 

슈퍼세일1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루모스가 취급하는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단,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루모스는 기흥아울렛을 비롯해 수원가구거리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매트리스를 납품하는 국내 최대 규모 수입 원목침대 전문업체다.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가구 저렴한 곳으로 유명하다. 

미국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루모스는 템퍼모션베드 등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추천을 받아볼 수도 있다. 

또한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주문 제작이 이뤄지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루모스는 우수한 품질관리와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의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기도 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슈퍼세일1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