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 제공
상태바
빌라몰,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 제공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수요자들이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는 대표적인 주거지인 신축빌라는 이를 통해 과거 빌라들의 문제점으로 알려졌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여 높은 수준의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되면서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필로티 구조란 지상 층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통상적으로 1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주차장으로 사용하게 된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의 여파로 일부 수요자들이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잦아지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빌라몰은 다년간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와 정보를 제공해온 업체로,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현장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든 서비스는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제공되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들로 다수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을 정도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