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이디가구
사진제공= 레이디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이디가구가 설 연휴를 앞두고 공식몰을 통해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사은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설 맞이 가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사은 혜택이다. 침실·거실 가구부터 시공 제품에 이르기까지 스페셜 사은품들이 제공된다.

베스트 제품인 코쿤 패밀리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제공하고 LED 수납형 헤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LED 조명은 수유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기저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 영유아를 키우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옵션이기도 하다.

소파 구매 계획이 있다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데스트라, 끌레망, 포더홈 글로우 소파에 대해 주문 수량 한정으로 가죽 쿠션 2개를 무료 증정한다. 다인 소파, 아이데뉴 모데라토 모듈 소파에는 각각 1+1 소파 커버, 10만 원 상당 스툴을 무료 증정한다.

시공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 키트와 시공 업그레이드 등 별도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레이디키친 시공 시 주방 액세서리 7종 세트와 프리미엄급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붙박이장 매튜 제품을 시공하는 경우에도 타입에 따라 반신 거울, 다용도 행거 등 옵션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사은 혜택 외 전 상품은 구매 가격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레이디가구 회원가입 후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최대 9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로 달라진 명절 분위기를 반영한 다양한 추천 상품들을 제안하고 있다”며 “판교 쇼룸에 방문하면 주요 프로모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