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버디라이프
사진제공= 버디라이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 버디라이프에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사용자가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본 제품은 성인 1명이 쓰기 좋은 싱글, 슈퍼싱글, 그리고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퀸까지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3단 접이식 토퍼로, 쉽게 접었다 펼 수 있다는 점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 및 이동이 수월하고 작은 침대 위에 올려서 또는 바닥에 깔아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문제 없다.

버디라이프 매트리스 토퍼는 순면과 폴리에스테르 혼방 원단으로 이뤄져 오랜 사용에도 늘어지거나 줄어드는 현상이 적다. 또한, 속 커버는 저렴한 부직포 소재가 아닌 생활 방수 속 커버로 오염에 강하며 아래에는 고급형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 있어 원룸 바닥 매트리스, 싱글, 더블 토퍼 등으로서 활용도가 우수하다.

버디라이프 관계자는 “본 제품은 탄탄한 소재로 이뤄져 쉽게 꺼지지 않으며 7cm 높이로 기존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하거나 원룸 바닥에 깔아 싱글, 더블 매트리스 대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스토어 내에서는 실제 사용자의 구매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니 상세히 확인한 후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오직 공식 스토어에서만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