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좋은 품질의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해 호텔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통가죽 소파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 및 쇼룸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30~50% 할인을 통해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스트맨하우스, 베스보스와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한다. 또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기본적인 가죽 패브릭소파와 함께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소파가죽소파 등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사바흐 원단을 적용했고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패목, E0합판을 탑재했다. 이러한 내장재들은 제품 바닥 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