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라바가구는 전통장인 아버지와 아들이 전문 경영을 하며 2대째 소파를 제작하는 대한민국 토종 소파브랜드이다.

라바가구는 35년 간 유명 대기업 가구브랜드에 소파를 납품하는 소파 제조 공장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라바가구는 유통절차를 줄여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생산공장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바가구는 디자인과 제작,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함으로서 유통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라바가구에서는 모든 공정을 직접 운영하는 만큼 시스템이 빠르게 진행되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의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와 3인용소파, 4인용소파, 5인용소파 등 인원 구성별 제품,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등 형태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바가구 송재완 대표는 "국내 유명 대기업 가구브랜드에 제품을 다수 납품해온 만큼, 소파의 퀄리티에 대해서는 자부심이 있고 품질을 보증할 수 있다"라며 "인천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남동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방문 고객도 많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흥장현제일풍경채센텀, 시흥장현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등 인천을 비롯해 송도, 김포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해주고 있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라바가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