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칼리막스가 설연휴를 앞두고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다가오며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편안한 매트리스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쓰다 보니 꾸준히 인기 있는 명절선물 중 하나인데, 특히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맞추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칼리막스'가 편안하고 튼튼한 클라우드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최근 칼리막스를 방문했다는 J 씨(37, 여)는 "설 연휴를 앞두고 부모님께 뜻깊은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 탄탄한 매트리스를 교체해 드리기로 마음먹었다"며 "파주, 일산, 인천 매트리스 매장 등 여러 곳을 둘러봤는데, 칼리막스의 킹 매트리스가 누웠을 때의 느낌이 좋았다. 

칼리막스는 각종 가성비, 고급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침대매트리스브랜드이다.  오랜 기간의 연구개발을 거치며 한국인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왔고, 이를 통해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휴식환경을 제공하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탄탄한 품질과 15년의 사후지원, 뛰어난 가성비와 신뢰성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매트리스 메모리폼 추천 브랜드로 회자되고 있다.

특히 칼리막스의 클라우드는 뛰어난 통기성, 최고급 신소재와 탄탄한 내구도를 모두 갖춘 메모리폼 침대이다. 인체의 굴곡을 따라 하중을 자연스럽게 분산해 주며, 30cm 이상의두툼한 내장재를 쓰면서도 통기성이 강화되어 곰팡이나 오염에도 강하다. 친환경 신소재와 항균 코팅이 적용되어 라돈 등의 유해물질에서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칼리막스 관계자는 "허리에좋은매트리스 혹은 신혼부부 매트리스를 찾는다면 특히 칼리막스를 추천한다. 과학적인 설계와 강한 내구성으로 최고의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구매 1개월 이내에 요청할 경우 전액 환불처리까지 책임지므로 믿고 체험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칼리막스의 전시장은 파주 출판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 처리를 시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 및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퀸, 일체형, 딱딱한 매트리스 등과 함께 LED침대, 호텔식 침대 등의 결합상품들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배송과 설치 또한 칼리막스에서 직접 책임지므로 신뢰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칼리막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