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대한민국 명품소파 대표브랜드로 알려진 지오디바니가 상반기 1, 2월 결혼과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거실가구로 인기 높은 다양한 소재의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라인업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오디바니는 차별화된 디자인소파로 가구업계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소파브랜드다. 오랜 전통과 기술력으로 바탕으로 디자인 가구 전문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의 친환경소파, 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제공한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본사 매장은 총 3층 건물로 약 300여평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여 자사만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1층에는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고품격 가죽소파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다이닝룸에 어울리는 디자인가구들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2~3층에는 전체적으로 모던 심플한 디자인의 거실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어 거실 전체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무엇보다도 지오디바니는 소파제조전문브랜드로서 높은 품질과 안정된 소재만을 사용하여 편안한 거실 공간의 쉼터를 제공하고자 연구 개발을 지속해왔다.

순수 가구용 소가죽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가죽 제조사인 D/L LEATHER TECHNOLOGY와 국내 가죽 공급 MOU를 체결하여 안전성이 검증된 고품질의 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고급원피의 표면을 가공을 최소화하여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리고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가죽 표면이 튼튼해 상처나, 주름이 거의 보이지 않으면 시간이 흘러도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전시장에서는 고급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소재별, 타입별, 평수대에 따른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디자인소파를 전시하고 있다.

위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