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혼수가구 및 입구가구를 오는 2월 14일까지 공동구매가로 공개하는 연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유럽 감성의 건강한 가구 기업으로 론칭된 블랑드코홈은 안전한 자재들을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커스터마이징 제작에 주력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이다.

연초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공동구매추천 이벤트는 시즌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차별화된 친환경 자재와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한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5차 공동구매 특가전에서는 패키지 상품의 높은 할인율을 단품 구매 시에도 적용하여 최대 40%의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퀸사이즈 평상형 LED 원목침대와 여러 타입의 모양을 지닌 이태리 통세라믹 6인용식탁을 의자 포함 구성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공동구매추천 원목 제품들은 AA등급 하드우드와 독일 천연 아우로 오일로 제작되어 고유의 색감과 결이 살아 있고 수명이 오래 가는 장점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동공단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쇼파입점 브랜드로도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포르투갈 엘라스트론, 독일 플라츠, 이스라엘 임팔라로 대표되는 신소재 패브릭은 플로킹 기법의 치밀한 섬유 조직으로 대형견의 발톱에도 강한 내구성을 구현하는 등 패브릭소파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유럽 현지의 섬유 안전성을 적용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마크를 획득하여, 외부 자극과 화학 성분에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거실 환경을 제안하고 있다. 

광명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당진서산가구단지 인지도 높은 블랑드코홈의 5차 공동구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나 행사 제품의 상세 내용은 공식 블로그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