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신축년 새해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신혼부부를 위한 구성으로 혼수가구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로쇼파, 식탁, 침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1월 마지막주인 다가오는 주말, 방문객들이 붐빌 것으로 예상되어 코로나 예방수칙에 동참하고자 쇼룸 방문 예약시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들간의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또한, 매시간 매장환기 및 소독에 집중하고 30분 간격으로 예약서비스 신청을 받아 전문상담사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쇼룸에 방문해줄 것을 권유하고 있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기능성 패브릭 맞춤 제작 소파로 인지도가 높은 루헨퍼니처의 제품을 정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혼수가구, 이사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300평대 넓은 매장을 자랑하고 있으며, 1층은 맞춤제작 소파와 세라믹 식탁이 전시되어 있다. 2층은 정품 수입 매트리스 침대 전문 편집샵인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이 입점되어 있어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체험하고 투어할 수 있는 맞춤전문 가구 브랜드 매장이다. 동탄역 파라곤,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등 올해 상반기 입주예정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다.

더불어 국내에 자제 공장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1:1 맞춤 제작 가구는 물론이고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옵션추가 및 세심한 부분까지 변경이 가능한 커스텀마이징을 선보이고 있어 홈인테리어를 꿈꾸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는 자체 매장에서 직접 수입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면서 불필요한 마진을 없애고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실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소파와 침대, 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적용되는 추가적인 할인제도는 화성동탄가구단지의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봉담가구단지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 맞이로 출시를 기념한 아다지오 원단은 기능성 패브릭 소재의 장점에만 집중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원단으로 아다지오 원단의 소파제작 비용을 추가금액 없이 선보이고 있으며, 154년 전통인 미국 역사와 함께 해온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와 이태리 직수입 통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정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찾아 뵙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찰제 컨셉을 지향하고 친환경 소재의 자재만을 취급하여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기에 자극적인 마케팅 없이 오직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을 수 있는 유통과정으로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그래서 진행 중인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새해 이벤트와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 방문서비스는 용인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 및 SNS와 유선번호를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