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신축년 맞이 1월 템퍼 매트리스, 호텔 침대 등 침실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봉담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코로나 대 확산으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장기화되고 있어 경제적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자 전례없던 특가 할인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신축년 1월 프로모션은 템퍼패딕 호텔 침대 등 미국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전시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수입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소재의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베개 및 바디필로우를 100%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다.

화성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최고급 미국 매트리스, 호텔 침대를 취급하다보니 명성에 맞게 다양하고 고퀄리티의 매트리스가 쇼룸에 전시되어 있으며 템퍼, 베드보스, 이스트맨하우스, 영국 황실에서 인증받은 고급 침대브랜드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등 그 외에 다양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미국, 유럽 최고급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결정에 고민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침대 매트리스전문 상담직원이 매장에 항시 상주하고 있다. 부담없이 침실가구 컨설팅을 제공받아볼 수 있고, 침실환경과 수면습관에 따른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 팁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1 상담을 통해 맞춤 제작은 물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며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고, 쇼룸 1층에는 가죽소파, 기능성 패브릭쇼파 거실가구 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입점해 있어 2021년 상반기 입주예정자, 혼수준비를 하는 신혼부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태리 통가죽소파 및 세라믹 포세린 다이닝 테이블 등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는 최대 할인을 적용받아 집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를 최저가로 구입 가능하다. 오산 안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슈퍼싱글, 퀸, 라지킹 등 기존 매트리스 사이즈들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소비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국내에 없는 대형 사이즈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영국 왕실에서 로열 워런트를 수여받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린 슬럼버랜드는 최첨단 기술과 오랜전통의 침대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전세계 고객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아온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이번에 국내에도 입점을 하였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침실가구이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1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 및 유선전화를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