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간 SPC마루 그리트 시공사례

파워데코코리아는 품질에 큰 강점을 가진 SPC마루 '그리트(GRIT)' 를 선보였다.

그리트는 중국 목질 바닥재 업체 파워데코사의 제품으로, 품질이 월등한 제품이다.

먼저 SPC 마루는 주원료인 석분(돌가루)에 플라스틱을 첨가해 생산되는데 그리트는 돌가루 비중이 특히 높아 표면강도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국내에 유통되는 수입산 SPC 마루는 두께 4T 제품이 다수이지만 파워데코코리아 '그리트'는 5T제품으로, 두께가 두꺼운만큼 제품 안정성이 뛰어나다.

우수한 친환경성도 갖췄으며, 그리트는 포름알데히드,라돈,TVOC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최상위 등급 슈퍼 EO 제품이며, 어린이 장난감 무해인증 등 다수의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보유했다. 또한 준불연 인증도 흭득함으로 한층더 안전성이 업그레이드된 바닥재이다.

주거공간 SPC마루 그리트 시공사례

파워데코코리아 관계자는 "SPC마루 그리트는 뛰어난 표면강도 및 내수성, 낮은 수축팽창률,높은안정성 친환경성 등의 장점을 갖춘 고품질 제품이다'' 며 ''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스톤, 우드 등 다채로운 패턴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위 제품 SPC마루 그리트는 수도권 바닥재 총판업체은 구정하우징에서 시공 문의 및 제품 유통이 가능하며 구정하우징은 SPC마루 외, 노바마루, 구정마루,한솔마루, 동화마루, 원목마루 등 다양한 제품 시공이 가능하다.

구정하우징은 많은 바닥재 브랜드에서 시공능력을 평가받은 업체이기도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