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미아 남동점
사진제공= 까사미아 남동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신혼부부, 입주예정 고객들을 위해 명절맞이 세일이벤트를 공개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개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가 할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매장에는 원목서랍,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등 소낭구 제품과  유명 타 브랜드 등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매트리스 커버와 메모리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쇼룸이 1매장과 2매장 컨셉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껴보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스타일의 가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2개의 전시장에 쇼파, 침대, 식탁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 가구, 북유럽 가구, 앤틱, 모던 등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남동공단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 및 추천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까사미아 남동점
사진제공= 까사미아 남동점

한편,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