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소파브랜드 지오디바니에서 신혼, 이사,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통가죽쇼파,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등 고급소파를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오디바니는 오랜 전통과 기술력으로 바탕으로 디자인 가구 전문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의 친환경소파, 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본사 매장은 총 3층 건물로 약 300여평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여 자사만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사진제공= 지오디바니

위 브랜드는 순수 가구용 소가죽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가죽 제조사인 D/L LEATHER TECHNOLOGY와 국내 가죽 공급 MOU를 체결하여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원피의 표면 가공을 최소화하여 가죽 본연의 질감과 색감을 살려 내구성 강한 천연가죽소파를 제작하는 소파전문매장으로 인지도가 높다.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촉감과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흘러 가죽의 멋스러움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가죽 외에도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높은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된 소파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많은 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원단시장에서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CULP사의 CK패브릭 한국 독점판매권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우수한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소파 라인업을 곤지암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에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직접 체험을 통해 소파를 선택할 수 있으며 1:1 상담을 통해 맞춤소파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지오디바니 쇼파 설맞이 행사및 소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