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의미하는 호캉스가 유행하고 있는 요즘, 퀄리티가 좋은 호텔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추세이다. 고급 호텔인 제주연동호텔 ‘벤티모 호텔’은 오는 2월 10일, 오픈예정이다.

‘바람의 이동’ 바람처럼 자유로운 여행의 의미를 함축한 제주호텔 벤티모 호텔은 국내 최초 친환경 제주스마트호텔로 체크인/체크아웃, 예약 등 서비스가 자동객실관리시스템을 통해서 편리하고 청결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친환경호텔인 만큼 객실의 구스다운 침구를 포함한 특급객실환경과 친환경 어메니티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스마트호텔, 벤티모 호텔의 특급 객실환경에는 ACE 2단 매트리스, 구스다운 이불/배게, 최고급 타올이 있다.

Signature 객실에는 디럭스 패밀리 오션프론트뷰, 2베드룸 스위트 오션파노라마뷰로 구성되어 있다.

스탠다드 퀸 오션뷰, 스탠다드 패밀리트윈 오션뷰, 디럭스 퀸 오션뷰, 디럭스패밀리트윈 오션프론트뷰, 스위트 2베드룸 오션파노라마뷰 등 총 9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주연동호텔이다.

제주호텔로써 최적화된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다. 루프탑오션뷰가든, 스마트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런드리실(무료빨래방), 미팅룸 등 준비되어 있으며 호캉스, 비즈니스, 장기여행객, 법인출장객까지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벤티모 호텔의 스마트라운지에선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과 자동자판기 이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센터는 최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고 런닝머신, 사이클, 덤벨 및 각종 운동도구도 포함되어 있다.

런드리실(빨래방)은 삼성그랑데AI 최신 건조기와 세탁기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건조기 16KG 3대, 세탁기 23KG 3대가 포함되어 있다.

미팅룸은 75인치 대형스크린과 유료 노트북 대여, HDMI연결선, 전용화장실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1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기계주차장은 SUV차량도 가능하고, 최대중량 2,200KG, 총 26대까지 주차할 수 있다. 야외주차장은 모든 차종이 가능하며 호텔 건너편에 준비되어 있으며 총 40대를 주차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벤티모의 신강현 본부장은 "제주친환경호텔 객실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와 공항을 조망하는 전망까지 구경할 수 있는 힐링공간이다"라며 "새로운 언택트호텔시스템의 도입과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공항을 조망하는 특급객실환경은 벤티모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편안하고 트렌디한 숙박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주공항근처호텔로, 제주바다와 공항뷰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벤티모 호텔에서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2월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