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플래닛
사진제공=레드플래닛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설 대목을 앞두고 전시 상품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종합 가구 매장이다.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에 수입 매트리스,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와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이 있다. 또 소파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천안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를 수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소파는 저급 원피를 사용하지 않고,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을 가진 고가의 유럽, 남미산 황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가죽 소파의 경우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 우수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패브릭 소파는 천안가구단지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기본 소프트터치 원단, 오염 및 스크레치에 강한 테지도(Tejido) 원단 등을 사용해 물만으로도 얼룩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관리가 쉽기 때문에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테지도 원단의 경우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했다. 이 덕분에 유해물질 노출에 대한 걱정 없이 소파를 사용할 수 있어 천안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호평이 높다.

사진제공=레드플래닛
사진제공=레드플래닛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가구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설 대목을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서 “전시 상품 일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파와 함께 세라믹 식탁,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 구매 시 추가로 30~5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뿐만 아니라 천안가구단지 소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소파를 구매한 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주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는 등 꼼꼼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레닛 천안점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참조하거나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