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할인매장인 블랑드코홈이 2월 14일까지 프리미엄 친환경원목가구 추가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의 친환경원목가구를 통해 벙커형 수납 원목프레임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와 1인용 의자와 벤치의자를 포함한 4인 통세라믹식탁 세트를 추가20% 이상의 할인률로 구입할 수 있으며 브랜드 공식 블로그를 방문하면 정가 대비 최대 40% 이상 금액을 낮춘 친환경원목가구들과, 2층 페브릭쇼파들은 2021년 트렌드에 맞는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원목쇼파, 샤무드쇼파 품목들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안산가구단지와 의왕가구단지 인지도 높은 블랑드코홈이 선보이는 4인용패브릭소파는 친환경, 자연주의 원칙을 고수한 원단으로 내장재까지 모두 유럽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5차 공동구매 품목인 통세라믹 식탁은 건물 외장재로 쓰일 만큼의 고강도로 제작된 상판을 적용한 내구성 뛰어난 테이블로 뜨거운 식기에 직접 닿아도 변형과 변색의 위험에서 안전하며, 입자가 조밀한 고압축 소재로 음식물의 얼룩이 스며들지 않는 장점을 지닌다.

최근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원목침대는 수납과 조명 옵션이 추가된 형태로 공동구매 적용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다 포켓스프링, 메모리폼, 라텍스 매트리스와 결합시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혼입주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측은 “당사의 가구는 40년 가구제작 노하우를 담은 가구장인이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적용하여 습도, 온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휜 현상 등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원목만을 적용하여 제작한다”며 “다양한 컨셉의 대형쇼 룸에서 각각의 컨셉을 가진 다양한 수종의 가구를 전시판매하고 있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가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부천가구단지추천, 당진서산, 화성가구단지 공동구매 이벤트와 추가할인을 진행하는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