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가 2021년 설날을 맞이하여 방문고객 사은행사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클라이너 기능의 패브릭 쇼파 및 이지클린 소재, 이태리 통가죽 쇼파 등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한 전시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며 행사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주방가구 통원목 식탁 및 침실가구 호텔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구매자들의 소비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신축년을 맞이하여 매장 및 가구를 새롭게 재구성하고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최저가에 도전하는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의 자제로 지친 소비자의 안전한 쇼핑활동을 위해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문상담 서비스는 매장 유선전화를 통하여 방문하는 고객님들과의 1:1 예약 상담을 이용하면 설날 연휴 방문고객 많은 혼잡한 시간을 피해 진행하게 되면 안전한 거리두기 쇼핑 생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거실 가구 쇼룸내에 항시 상주하고 있는 직원과 패브릭쇼파 및 세라믹식탁 호텔침대를 구입하려는 소비자와 1:1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30분 간격으로 예약진행 서비스 절차를 지키고 있으며, 매장내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들도 개인위생과 매장 환기 및 소독에 신경쓰며 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매장이 되도록 집중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설날 구매고객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는 화성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154년의 시간 동안 미국 역사와 함께 성장한 매트리스 브랜드인 이스트맨하우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스트맨하우스는 미국을 넘어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미국 공인 척추교정협회에서도 추천하는 수입 매트리스이다. 

미국 템퍼, 영국 슬럼버랜드 및 수입 침대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최소 10년에서 최대 15년의 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부분까지 갖추고 있으며, 수입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동시 구매 소비자에게는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프리미엄급 자재로 제작된 침대 친환경 원목 프레임은 구매자의 안방환경 및 숙면에 따른 저상형, 수납형, 프레임의 크기 및 맞춤 제작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이 요구하는데로 맞춤이 가능한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날연휴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자연친화적인 미국 침대 대표 브랜드인 배드보스 바디필로우와, 고품질 슈퍼싱글 사이즈의 토퍼를 고객님들에게 증정한다.

동탄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를 찾는 신혼부부나 입주예정자들 뿐 아니라 21년 이사 계획을 앞두고 있는 동탄역 파라곤,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입주 예정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평택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에 인근에 위치한 매장은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까지 맞춤제작 상담이 가능하며 국내 모든 지역 배송이 가능한점으로 기능성 패브릭 쇼파, 세라믹 식탁,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다룬다.

더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예약서비스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 및 SNS와 유선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