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방배중앙센트레빌
사진제공= 방배중앙센트레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부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남다른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사할 ‘방배중앙센트레빌’이 단지 내 상가를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방배카페골목 초입 관문의 중심에 위치하고 2021년 3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방배중앙센트레빌’이 지하1층~지상1층으로 총 13실을 분양한다. 방배동 일대에 분양하는 상가가 적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주상복합 아파트로 원스톱 쇼핑환경을 마련해 안정적인 수요층을 품고 있다.

1층 상가는 8개 호실로 전용면적 28.596㎡~114.569㎡까지 다양한 평형을 마련해 편의점, 커피전문점, 약국, 헤어숍 등 추천된다. 단지 내 자주식 주차장을 완비해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계약면적 대비 상가 전용율은 61.68%이다.

지하 1층 상가는 5개호실로 전용면적 55.038㎡~198.657㎡ 규모이며 스크린골프장, 쉐어룸, 공유주방, F&B 등 넓은 면적을 저렴하게 임대가능하다. 썬큰 구조로 1층에서 지하층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지하철 9호선, 7호선, 4호선 어느 노선으로 접근이 수월하며 신반포역, 동작역, 이수역, 내방역 모두 이용 가능하다.

방배동 일대는 기존의 빌라나 단독주택이 대다수였지만 재건축 시행 예정으로 추후 미래가치가 높다. 방배 6구역이 바로 옆에 위치해 분양을 앞두고 있어 추후 상권형성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재건축 호재를 흡수할 수 있는 상권으로 방배카페골목이 다시 한 번 훈풍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감이 크다. 서래초, 경문고, 서문여자중고교, 뒷벌어린이공원, 서리풀터널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42세대의 입주민 수요와 트리플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는 희소성 높은 상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현재 ‘방배중앙센트레빌’의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 대표상담사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