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 슈퍼세일2을 진행하고 있다. 

루모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요 품목인 퀸사이즈매트리스, 템퍼페딕 등 사이즈별 호텔식침대프레임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율은 20~55%이며 품목별로 상이하다. 행사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시흥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80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기구전문매장 루모스는 씰리, 템퍼페딕, 썰타, 킹스다운 등 미국 유명 신혼가구 브랜드를 취급한다. 돋보이는 가격경쟁력을 통해 최저가 보장제도를 운영 중이며, 해외 직수입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루모스가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 없이 제품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남편선물을 마련하려는 예비신부들은 물론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도 가성비 매트리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루모스는 단순히 가격으로만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고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모스 전국 전시장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침대에 누워 보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한 수면전문가와 상담 후, 자신의 수면 습관이나, 체질 등을 고려하여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특히 침대 프레임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 직접 주문제작 신청이 가능한데, 소비자는 스타일과 색상, 소재, 높이 등 여러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해 주문할 수 있다. 루모스는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하자가 발생하거나 노후로 수리가 필요하더라도 전국 가까운 매장에서 언제든지 A/S가 가능하다. 

더불어 루모스가 취급하는 모든 침대 매트리스는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격을 통과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라돈과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조된 지 1~6개월 이내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므로 품질적인 측면에서 우수하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2월 슈퍼세일2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