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용인 어정가구단지
사진제공= 용인 어정가구단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어정가구단지와 LG 베스트샵이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한 해 동안, 가구단지 구매고객 혹은 LG 베스트샵 구매고객은 각 점포를 방문하여 제휴 할인 혜택을 받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어정가구단지에서 제품을 구매 후 LG 베스트샵에 방문하여 구매 계약서와 영수증을 제시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LG 베스트샵 구매 고객이 가구단지에 방문하여 영수증 제출시 가구점 매장별 운영정책에 맞게 할인 적용 혹은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LG 베스트샵 중 행사 대상 점포는 동백점, 신갈점, 용인기흥점, 용인시청점, 수지점, 죽전본점이 있다.

어정가구단지는 30년 전통의 도심 속 가구단지로, 다양한 가구점이 한 자리에 모여있다.

침대 전문 가구점으로 시몬스, 에이스침대, 팔로모침대, 킹코일침대는 물론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 장수돌침대 등이 있으며 종합가구 전문점인 한샘, 에몬스가구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가구를 판매하는 김복진갤러리, 르브로, 루체드, 엔틱가구를 판매하는 이동선갤러리와 제이스빌 등 컨셉별 가구 쇼핑이 가능하며 커튼 전문점 행복만들기에서는 커튼과 블라인드 설치까지 가능하다. 

어정가구단지 관계자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 등을 준비하는 고객은 마찬가지로 가전제품도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기 마련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요즘, 상생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자 위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22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시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어정가구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