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 브랜드 ‘아이너(EINER)’가 국내최초로 소파 공장 연합 공장직거래 소파 판매를 실시하며, 패브릭소파 및 가죽소파 등 전시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아이너소파는 공장 직거래 소파 브랜드로 공장과 소비자 사이에 직거래를 이어주는 것으로 유통 마진을 제거했다고 전했다. 아이너에서 소파 구입 시 기존 소파 전문점의 고품질 소파 가격 대비 15~30%이상 낮은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소파 브랜드 ‘아이너’는 국내 유명 브랜드 소파에 납품해 기술력을 인정받아 20년동안 가구를 제작해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 전문 브랜드로 SBS생생정보 톡톡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아이너소파는 유럽 고기능 울 원단으로 제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 전시에 나서고 있다.

아이너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울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통가죽 쇼파는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E0~1 등급의 합판을 사용해 표면 강도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2월 대구점, 부산점 오픈을 기념하여 ‘마렌’ 4인 고급패브릭소파,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며 “이외 다양한 혜택도 진행 중이다. 전구매고객에게 소파쿠션 2개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 방문고객을 위해 공장 제조과정 현장 견학을 서비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너소파는 일산파주점, 용인광주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점과 대구가구단지 대구점으로 총 4곳의 직영점이 운영 중이며, 3월에 천안점, 남양주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국에 10개 지점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계획이다.

소파구매에 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쇼룸 방문,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