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공장직영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인 ‘아이너소파’가 신혼, 입주 소파를 대상으로 공장직거래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너소파는 국내 최초로 소파 공장을 연합해 공장직거래 소파 전문 브랜드를 실시했다. ‘공장 직거래’ 판매는 소파 공장 직영으로 공장과 소비자간 직거래를 통해 유통 거품을 제거한 방식이다.

아이너소파는 이러한 행보로 입소문이나 SBS 생생정보 톡톡에 공장 직거래 정직한 소파로 출연했다. 

특히 아이너소파는 국내 유명 브랜드 소파에 납품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업체로 10% 마진만 더해 공장직거래 원가판매를 실시하고 있는데, 그 중 패브릭 소파 및 다양한 가죽 소파 제품군을 대상으로 공장 직거래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아이너소파는 2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 온 소파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전문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이너소파는 소파공장 직영으로 공장과 소비자 사이에 직거래를 이어주는 것으로 유통 마진을 제거한 공장 직거래 소파 브랜드이기에 쇼룸 옆에 직접 제조공장이 마련되어 평일 방문고객은 공장에서 직접 제작과정까지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아이너소파는 유럽 고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무드 소파 및 5mm 통가죽 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아쿠아이지클린소파 등 전 제품 주문제작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너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그로세토’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에 있어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통가죽 쇼파는 아이너 소파만의 기술로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아이너소파는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E0~1 등급의 합판을 사용해 표면 강도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너소파 관계자는 “현재 마롄 4인,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와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구매고객에게 소파 쿠션 2개를 증정하고 있다” “또 평일에 오는 방문 고객에 한해 공장 제조 과정 현장 견학이 가능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너소파는 일산파주점, 용인광주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점과 대구가구단지 대구점으로 총 4곳의 직영점이 운영중이며, 파주가구단지 및 동탄가구단지, 경기 광주가구단지 외에 3월에 천안점, 남양주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국에 10개 지점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계획이다.  소파구매에 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쇼룸 방문,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