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전시 상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한 종합 가구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보유 중인 가구는 수입 매트리스를 비롯해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하다.

먼저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를 비롯해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이 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수입 매트리스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평택가구단지 고객들의 취향을 다양하게 아우를 수 있다.

또 소파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저급 원피를 사용하지 않고,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을 가진 고가의 유럽, 남미산 황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 따르면 가죽 소파의 경우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 우수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패브릭 소파는 평택가구단지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기본 소프트터치 원단, 오염 및 스크레치에 강한 테지도(Tejido) 원단 등을 사용해 물만으로도 얼룩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테지도 원단의 경우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했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이와 같은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소파와 함께 세라믹 식탁,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 구매 시 추가로 30~50% 할인 받을 수 있고, 소파를 구매한 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평택가구단지 중에서도 가구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면서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주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는 등 꼼꼼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설 당일만 휴무이며, 이외 연휴에는 정상 영업한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레닛 천안점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참조하거나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