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가구단지 매트리스할인매장 '루모스'가 2월을 맞아 슈퍼세일2 행사를 실시, 인기 침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2 행사는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을 20~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킹사이즈매트리스, 하드매트리스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용인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하고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전시된 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뒤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 역시 고객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된다.

루모스는 사후관리 서비스에 있어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 유지보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2월 슈퍼세일2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