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에서 ‘2021 HAPPY NEW YEAR’ 컨셉으로 설 명절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연휴부터 설명절 특가세일 가격으로 진행이 되며 설날도 휴무 없이 진행이 된다.

구평가구단지’는 단지 주변의 아파트 입주객 및 예정 입주객들을 상대로 더 큰 특가세일 중이며유명 브랜드 가구점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각종 드라마에 협찬되는 가구들을 볼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이물질이 묻었을 때 바로 닦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으며 방수기능으로 액체로 인한 오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여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신소재의 기능성 패브릭소파도, 이번 2021 HAPPY NEW YEAR 설 명절 특가세일에 접목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분들의 직접 사용을 위한 구매 말고도, 선물용 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분들께도 좋은 기회다” 며, “구평가구단지는 부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인근의 경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등에서 방문하는 고객도 많고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해달라” 고 덧붙였다.

한편 ‘구평가구단지’는 ‘7만평’이라는 초대형 가구단지로 충분한 주차공간도 확보하고 있다. 넓은 단지 내에 여러 가구브랜드안에는 침대와 쇼파, 매트리스 등 살림살이에 필요한 모든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매 월 다양한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주말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구평가구단지’ 전 매장은 매일 소독, 방역이 이뤄지고 있고, 입장하시는 손님 모두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원목 맞춤가구 등 요즘 소비자들 취향에 맞춘 가구 제품들을 다양하게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가 준비한 ‘2021 HAPPY NEW YEAR’ 컨셉으로 설 명절 특가세일 행사에 해당하는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된다.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 가능 하도록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다양한 할인진행 이벤트가 있다.

행사 및 자세한 내용은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