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 패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일산가구할인매장 기능성 원단 샤무드쇼파 브랜드 PASHA패샤가 4인용패브릭소파와 퀸사이즈 호텔매트리스, 이태리 고급세라믹식탁 등 인기 품목을 결합한 추천 이벤트 및 공장출고가로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신년맞이 패키지 추천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고양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직영 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패키지 콜렉션은 4인용아쿠아클린쇼파(모듈형쇼파 커버기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 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택1)로  298만원이라는 핫딜에 제시되고 있다.

이와 함께 6인용통가죽쇼파(코너형쇼파 미르기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 포함), 퀸사이즈 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택1)의 패키지 구성도 389만원의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패샤 브랜드 관계자는 1월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었던 금번 신혼가구 추천이벤트가 친환경 샤무드소파를 찾는 수요자의 지속적인 문의와 성원에 힘입어 2월 14일 명절 연휴까지 연장될 것이라고 전했다.

의정부가구거리 부터 김포가구단지 등 전국에 직영 유통망을 갖춘 패샤는 쇼파제작 전문가들로 구성된 거실가구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에서 완제품을 제작한다.

대리점에 납품하는 방식 대신에 직접 판로를 개척하면서 맞춤 컨설팅의 전문화를 꾀한 사례다. 샤무드쇼파 외에도 이태리 수입가죽으로 원단 변경이 가능하고, 규격과 색상 및 구성에 대한 세부 사항도 편집할 수 있는 상담을 제공한다.

예쁜인테리어가구를 꾸밀수 있는 6인용 세라믹식탁도 신년 패키지 행사의 구성품이다. 모노톤의 세련된 통세라믹 상판을 선택하고, 하부 프레임을 다양한 재질과 형태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패샤의 1월 특가전은 숙면 솔루션을 제안하는 퀸사이즈 매트리스를 두 가지 옵션 중으로 분류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목 수종과 사이즈에 제약 없이 제작이 가능한 침대프레임도 방문할인가와 신년 특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품목이다.

소파전문할인매장 인천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패샤의 행사제품 및 직영점 위치,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샤 공식 블로그 또는 대표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