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코홈은 주말 정상영업을 실시와 함께 설날을 맞아 기획된 신혼입주가구 특가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효율적인 수납공간 계획과 안전한 소재,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차분한 디자인은 인천가구할인매장 아울렛 블랑드코홈은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유닛을 움직일 수 있는 모듈형 패브릭쇼파, 이태리 통가죽쇼파, 집안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품목들을 섹션별로 구획하여 종합적인 홈퍼니싱 컨설팅을 제공하는 대형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천연 원목과 식물성 오일의 마감재,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 마크인 오코텍스 STANDARD 100으로 검증된 기능성 패브릭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집안 환경을 제안하는 블랑드코홈은 벙커형 수납 원목프레임 슈퍼싱글 사이즈와 4인용 포세린식탁세트인 1인의자와 벤치세트를 40만원대의 한시적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저가형 합판과 강화유리가 섞이지 않은 원목가구 및 세라믹 제품을 공장출고가 수준의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퀸사이즈 저상형 LED침대와 6인용 타원형 원형 비대칭 세라믹 테이블 등 베스트 원목 품목들을 최대 40% 가격 인하된 파격적인 조건으로 주문제작 가능하다. 

추가 할인품목 옵션 중 하나인 4인 화이트 포세린식탁은 절단면의 입자가 균일한 통세라믹 상판을 적용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뜨거운 식기에 닿아도 변형과 자국의 걱정이 없는 견고한 아름다움과 생활 방수에 탁월한 천연 자기질 식탁은 프리미엄 주방가구이다.

이와 함께 생활 얼룩방지에 특화된 신소재 패브릭쇼파도 인천서구가구단지, 청라송도가구, 안산가구단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가구용 섬유의 명가 플라츠와 엘라스트론, 실크터치로 유명한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원단까지 다양한 색상과 타입을 선택하여 특색 있는 거실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명절 할인과 신혼입주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 영업시간 등은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 공식블로그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