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돌침대·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가 설날을 맞이하여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침대로 인기몰이 중인 돌침대·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는 월 5000대 이상 생산 가능한 완벽 대량 생산체제를 갖추고 있고, 이 제품들은 최고급 A+원석만을 가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자파를 차단하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해 KC 마크, 품질보증 Q 마크, 삼성생명 PL 보험 등을 받았다. 

또한 전기장판, 전기매트는 TV프로그램 불만제로 등 수차례 방송되어 8개 업체의 매트 중 전자파 기준인 2mG 이하로 나와 양심 업체, 안전 업체로 인정받은 바 있어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어 국내 안전 인증뿐만 아니라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유럽전기안전인증CE,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와 전자파차단열선, 조절기 특허까지 획득 하여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FDA에 등록을 완료했다.

최근 효도선물로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잘 알려진 현대의료기는 중간 유통과정이 없이 전국에 공장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거품을 뺀 가격에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다.

현대의료기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효도선물 최대 30% 할인행사는 전국 34개 직영매장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며, 타사 제품과 비교하고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여러 제품들을 매장, 전시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이외에도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가지 많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