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에 있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기능성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면서 병점 아이파크캐슬 등 입주민을 위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입주 및 신혼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품급 전시 상품들의 할인 혜택을 비롯해 입주가구에게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외에도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증정을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코로나19와 관련해 1일 1회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에닐린 플러스’등급의 천연 가죽 소파와 유럽 안티큐어에서 만든 ‘아쿠아클린’을 이용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친인체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0~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쿠아클린 소파는 여러 테스트를 통해 기존 패브릭 소파의 문제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으며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높은 점수로 통과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입주 가구 대상은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시흥 장현 제일풍경채 센텀 등이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