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구톡세상이 '2월 입주가구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2월 22일에 1,992세대의 대규모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고양시 원흥동 일원 '삼송원흥역푸르지오시티' 입주 예정자들 및 인근 아파트와 주택 예비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먼저 입주가구 선호도 1위인 침실가구 '원목침대'와 '협탁, 조명 화장대'를 50%할인 판매하고 침실가구 3점을 패키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많은 인기를 받았던 '알뜨레노띠'와 '허그 앤 슬립'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베스트셀러 침실가구 풀패키지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신혼부부를 위한 거실 가구 상품도 선보인다. 모던한 신혼 거실 공간 구성을 위한 소파와 리프트 소파 테이블, 인출식 거실장 등 2인~ 6인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세라믹 식탁'의 경우 최대 50만원이 할인된다.

취급하는 브랜드 역시 라자가구, 핀란디아, 레이디가구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곳이다. 가구톡세상은 30년간의 가구 유통노하우로 대량 구매하여 정품가구, 진열가구 등의 단가를 낮추는 방법과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다양한 가구를 취급한다.

이밖에 가구톡세상은 학생들을 위한 주니어가구뿐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돌침대, 흙침대 등의 전문관을 구성해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가구를 따져보고 살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다.

일산가구할인점 가구톡세상 마케팅 실장은 "가구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단품부터 패키지까지 보유하고 있는 구색을 재정비하여 30~50% 할인의 만족 이상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혹은 일산가구단지에 방문하는 분들은 꼭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