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디바쎄

구미가구단지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가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그랑3인+카우치, 데이브 패브릭쇼파를 2/16일까지 15% 타임세일에 들어간다. 또한 설맞이 전제품 10%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모듈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거실은 홈스타일링의 핵심 공간으로 떠오르면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색감을 강조하고 나만의 맞춤형 가구로 인테리어를 변화시킬 수 있다.

디바쎄 패브릭소파는 이지클린 및 방수기능을 강화한 패브릭으로 소파의 오염을 최소화하고 마모 강도성을 높였다. 

이는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스라엘 플록텍스사의 바쎄 임팔라와 스페인 안티큐어사의 노딕 원단으로 자연친화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이루어진 친환경 패브릭이다. 

리빙 편의성을 높여줄 여러 기능들을 발현해 유럽 친환경 안정성 검증인 오코텍스에서도 1등급 인증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사진제공 : 디바쎄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소파를 선보이고 디바쎄는 국내 공장생산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집 환경과 취향에 맞춰 맞춤소파 제작이 가능하다. 

42가지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여 소파의 바디나 팔걸이, 등받이 등 원하는 부분에 컬러를 선택하여 다양한 느낌으로 나만의 소파를 연출해볼 수 있다.

디바쎄는 소비자들이 직접 고기능 원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직영점에 다채로운 소파 라인업 전시와 함께 패브릭샘플을 통한 시범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샘플 신청을 통해 가정내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패브릭 샘플신청방법 및 행사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디바쎄 소파 정보는 매장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