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사진제공=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인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이 설날을 맞아 세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주니어가구와  평소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 종류를 특가로 선보였다.

행사 품목으로는 아이들에게 인기 좋은 유니온 2층벙커침대와 수납장이 할인에 들어간다.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관계자는 ”기존의 2층벙커침대의 수납 부분에서 아쉬웠던 고객들의 목소리를 참고하여  침대와 옷장, 전신거울, 책상 등 좁은 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책상은 친환경 AA+최고급 고무나무원목 상판으로 제작하여 견고하고 튼튼하다.  각도 조절 가능한 LED 조명등은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여 시력보호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휴대폰, 노트북, 전자기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를 내장하여 사용자의 편리성까지 고려했다.

2층침대는 슈퍼싱글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하여 아이는 물론 키가 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평균보다 높게 안전가드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답답하지 않게 누워서도 바깥이 보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쇼룸이 1매장과 2매장 컨셉별로 나누어져 있어 원목, 북유럽, 앤틱, 모던 등 가구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사진제공=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사진제공=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남동공단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 및 추천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의 위치에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